입지 분석 & 유입 전략 리포트
리뷰 작성 위치를 기반으로, 매장 반경 500m 이내에서 발생한 리뷰 비율은 전체의 72%입니다.
특히, 도보 3분 거리 중심의 고객 유입이 두드러집니다.
※ 리뷰 작성 시간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유입 흐름을 예측합니다.
| 매장명 | 평점 | 리뷰 수 | 특징 키워드 |
|---|---|---|---|
| 카페 라떼랑 | 4.5 | 132 | 조용함, 공부하기 좋음 |
| 커피앤조이 | 4.3 | 98 | 창가 자리, 포토존 |
| 브런치바 | 4.6 | 144 | 브런치 맛집, 분위기 좋음 |
| 테이크아웃존 | 4.1 | 75 | 저렴함, 빠른 응대 |
| 빈티지로스터리 | 4.7 | 210 | 원두 전문, 고급스러움 |
도보 3분권 고객을 타겟으로 한 쿠폰 발송 + 네이버 위치광고 노출
버스/편의점 주변 스탠딩 배너 or QR 포스터 유도
15~17시 타임쿠폰 발행하여 저밀도 시간 유입 분산 유도